부효사 지도 이미지

부효사 81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번호
28,645
개방서비스명
세탁업
개방서비스아이디
06_20_01_P
개방자치단체코드
3,620,000
관리번호
3620000-205-1988-00048
인허가일자
1988-08-27
영업상태구분코드
1
영업상태명
영업/정상
상세영업상태코드
1
상세영업상태명
영업
소재지전화
062 5123781
소재지면적
26
소재지우편번호
500-050
소재지전체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북동 92-37 1층
도로명전체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115번길 34, 1층 (북동)
도로명우편번호
61,240
사업장명
부효사
최종수정시점
2020-12-18 15:27:45
데이터갱신구분
U
데이터갱신일자
2020-12-20 02:40:00
업태구분명
일반세탁업
좌표정보(X)
127
좌표정보(Y)
35
위생업태명
일반세탁업
세탁기수
1
다중이용업소여부
아니오

블로그 리뷰

  • 부효사 | 소소머 운영 후기

    운영 후기에 등장해도 괜찮다고 해 주신 분만 적었어요 오가와 리쿠: 진짜 삶에 의욕이 없어 보였다 무기력하고 점잖고 우울한, 그게 또 곡선으로 뻗는 형태는 아니어서 직선으로 잔잔하게 가라앉을 것만 같은 이런 아이가 러닝 내내 유독 신경 쓰이는 법이죠 카즈타 마스지: 왜 프로필에서 느껴지는 향기가 열아홉 살의...

    where is my soho?(2025-09-17 19:52:54)

  • 부효사 | 37. 풍화가인(風火家人) - 네가 의지할 곳을 잘 지키고 아끼라.

    야. 부부자자형형제제부부부부부이가도정 하리니, 정가이천하정의.) 번역: 단에 이르기를, 가인은 여자가 안에서 자리를 바르게 하고 남자가 밖에서 자리를 바르게 하니, 남녀가 바른 것이 천지의 대의이다. 가인에게 엄한 군주가 있으니 부모를 이른다. 아버지는 아버지답고, 아들은 아들답고, 형은 형답고, 아우는...

    네버엔딩스토리(2025-08-22 09:36:53)

  • 부효사 | ‘碩果不食’ 의 해석

    그는 효사를 정치사회적 징후로 읽어, 제도·권력구조의 작동실패를 강조한다. ​ 湯用彤 해석은 주역을 단순한 형이상학적 교훈집이 아니라, 현실역사에 적용 가능한 사회진단 도구로 활용 하려는 현대적 관점과 맞닿아 있다. ​ 4. 王弼 vs 湯用彤: 해석학적 차이 요약 ​ 관점(hermeneutic): 王弼은 형이상학·도덕철학...

    주역의 상수학 하락이수(2025-08-14 10:39:00)

  • 부효사 | 고대의 대표적인 철학자들

    있다. 후기 인도 철학의 많은 부분이 이 문헌에 기반을 두었다. 우파니샤드는 베다 전통의 마지막 단계를 대표하기 때문에 이것에 기반을 둔 가르침들을 베단타(산스크리트로 '베다의 결론'이라는 뜻)라고 부른다. 초기의 우파니샤드는 각 베다서의 브라흐마나(주석서)의 일부이었을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우파니샤드는...

    성 경 자 습 소(2025-09-04 05:53:00)

  • 부효사 | 상나라 정벌

    포로 ‘부孚’ | 도망친 숫양, 완강히 반항하는 강족 추장 | 포로 압송의 경험 | 주왕을 만날 기회 | 은허의 제사 의식을 목격하다 ​ 제19장 유리羑里의 뇌옥에...의 세계관 상족에게서 전해진 역괘 점술 | 문왕의 괘사와 효사 | 괘사와 효사에 담긴 것 | 64괘는 왜 짝을 이루는가? | 상나라 정벌도 점칠 수 있다 ​ 제21장...

    A FIND IN TRANSIT(2025-06-06 21:42:00)

  • 부효사 | 강화유수부와 강화부궁전도

    남산은 부에서 4리 떨어져 있다. 내성에는 1,812개의 성가퀴가 있는데 장인대(남장대)는 그 중에 있다. 산 위에서 큰 열병식에 임할 때, 사졸 16,000명이 성을 둘러싸고 포진하면 그 수를 셀 수가 있을 정도이다. 출처 : (역주)강화부지(江華府志) * 서장대(西將臺) : 부치(府治) 서문(西門) 안에 있으며 군사들을 훈련...

    너나들이의 다시 봄(2025-02-21 13:13:00)

  • 부효사 | 四字成語 총정리 ㅁ 46 만식당육~만오유고

    도울 부) 온몸에 꽃 그림자를 받으면서, 술에 취하여 남의 도움으로 돌아가는 일. 倩은 ‘천’이나 ‘청’으로 읽음. ​ 滿室憂患 (찰 만, 집 실, 근심 우, 근심 환) 한집안에 앓는 사람이 많거나 걱정이 많음. ​ 慢心銳毒 (거만할 만, 마음 심, 날카로울 예, 독 독) 저疽의 하나. 헌데의 꼭대기가 까맣고 단단하여 못같이...

    햇살의 물고기학당(2025-03-11 18:25:00)

  • 부효사 | ChatGPT와 함께 보는 『주역(Ching)』 요약

    삼았고, 후기 실학자들은 토지·세제 개혁 논의에 괘상을 비유했다. m.riss.kr 현대 대학(서울대·연세대·고려대)에서는 ‘주역과 공공정책’ 융합 강좌까지...dbpia.co.kr 5.2 경영·혁신 ‘건(乾)–곤(坤)’ 패턴은 창업·확장 단계, ‘부(復)–무(無)·집(集)’ 순환은 위기관리–리부트 모델에 적용되어 일본·한국...

    HiEarth_HH's Blog(2025-04-28 11:08:39)

  • 부효사 | 동작구 역사공원길

    조선 후기 정조 때는 수원 사도세자의 묘소로 향하는 길목인 노들나루에 국왕의 행차를 위한 배다리를 놓았으며 이를 위하여 주교사(舟橋司)라는 전담 관청을 설치하였다 1899년 경인선이 개통되고 다음 해엔 한강철교가 건설된데 이어 인도교가 준공되면서 나루터로써의 기능이 상실되어 갔으며 지금은 1999년 서울시...

    하늘 저편 노란 신발을 신고...(2024-12-23 14:37:00)

  • 부효사 | 뿌리를 찾아서_흥해 배씨

    배효사(孝思) 3형제가 뛰어났으며, 충좌위 부사과(忠佐衛副司果) 배천석(天錫)의 맏아들 배삼익(三益)은 선조(宣祖) 때 풍기 현감(豊基縣監)과 양양 부사(襄陽府使)를 거쳐 황해도 관찰사(黃海道觀察使)로 나가 흉년으로 굶주린 백성들의 구제에 전력하여, 이퇴계(李退溪)의 고제(高弟)로 학문이 숙성했던 아우 배삼근...

    뿌리 3030N(2025-03-21 07:51:00)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